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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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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있나요?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과정에서 파손이 발생한 경우(상품 수령 즉시 반드시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

    - 배송과정에서 상품 분실로 인한 경우 (100%변상)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매자 주소불명 및 변경, 수취인 부재, 연락두절 등의 이유로 반품, 환불,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생과 특성 상 맛, 모양, 색상, 크기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미 출고된 상품은 신선도 하락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반품 및 교환, 환불은

    도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5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있어요.

    배송조회 - 배송조회 ] 에서 [배송조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배송진행사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상 악화나 상품준비에 따라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배송과정에서 상품 분실로 인하여 배송되지 않은 경우는 100% 변상해드립니다.

  • 4
    상품주문의 단계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상품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step1 : 상품검색

    -step2 : 장바구니에 담기

    -step3 :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step4 : 주문서 작성

    -step5 :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step6 : 주문 성공 화면(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3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나요?

    신선제품은 지정날짜 예약 배송은 불가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2
    무통장 입금확인 및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 및 입금하시면 당일 발송되며, 배송기간은 평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 시에는 월요일 일괄 발송 됩니다.


    또한, 기상 악화나 제품 준비에 따라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냉동 생과 제품은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1
    주문내역과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 배송조회 - 배송조회 ] 에서 주문내역 및 배송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