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인사말

인사말

  • 고창농협조합장
  • 고창농협
    아껴주시는 조합원 및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고창농협을 애용하고 사랑하여 주시는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임직원 모두는 조합원님과 고객들의 지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보살핌에 힘입어 우리 고창지역 농업과 농촌을 이끌어 갈 협동조합으로 더욱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여 조합원님과 고객 여러분들께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이버 공간을 통한 인터넷뱅킹 등 여러가지 편익과 유익한 정보를 수록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에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의 흐름에 발맞추어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지역 금융기관으로는 물론 우리지역 작목반(방울토마토, 배, 복분자, 하우스수박, 황토쌀)을 활성화하여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사이버 공간을 통하여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께서 조합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높여 드리고 겸허한 자세로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업무에 반영하고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고창농협을 더욱더 사랑해 주시고 이용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여러가지 불편하신 애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임직원 모두 조합원님과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늘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합장 드림